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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보다 자율비행자동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2:21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 얼마전이었습니까? 사건인 대통령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를 방문하여 현대자동차 직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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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의 대통령은 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협약식을 방문한 뒤 곧바로 현대차 연구소를 방문했습니다.​ 이는 매우 이후 같은 1에서 그동안 경제에는 매우 무관심하고 조국의 사태나 현재 최악의 한국 경제 그이츄이에서 지지율이 급락하자 ​째를 경제에 돌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제 와서 신경을 쓰는 척하고 줘서 정말 다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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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제인 대통령은 남양주 현대자동차 조사소에서 앞으로 경제 살리기 움직임에 나서겠다고 연설하면서 향후 국정 운영의 초점을 산업 곳곳의 경영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정스토리 그렇게 됐으면 좋겠어요.제발 그렇게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늘 한 자릿수 대통령 얘기만 하지 말고 요즘도 꺼뒀던 한 자릿수 전광판을 다시 켜서 경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았으면 합니다.부탁이니까...


    ​ 현재 정부가 적극 육성하려는 산업은 몇 종류가 있는데, 대표적인 산업으로서는 소프트 뱅크 손정의 회장이 3번 생선회로 간 AI와 미래의 음식의 수소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에요.다니는 AI의 경우 4차 산업 시대를 선도하는 필수적인 분야로서 이 AI의 육성 정도로 쟈싱라의 운명이 좌우될 정도로 아주 아주 중요한 산업 이프니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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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국한 AI 육성은 조금도 전무한 상태입니다. ​ 그 봉잉마 영향력 있는 손정의 회장이 AI 3번 외치고 간 덕분에 요즘 몇몇이 본 인마 관심을 갖고 있는 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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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미래에는 각 정부간에 성능의 AI가 있느냐에 따라 과인라의 존망이 달려 있습니다.​ 인간도 천재와 1반 이 경쟁을 하면 상대가 안 되듯 AI에도 성능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한다 그 성능의 차가 국력에 차이가 난다는 것은 명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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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가장 최근에 자연스럽게 빅데이터가 굉장히 중요해지는 상태고요.아무래도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가지만... 어쨌든!! 현재 국가는 현대자동차 남양조사소를 방문하여 약 8년 후부터 모든 고속도로에서 완벽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를 적극 육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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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고 함께 파랑하가ー 전부 자신의 자동차 개발도 적극 육성할 계획이라고 하는데, ​ 이 9월 30일 현대 자동차는 도심의 항공 모 빌러티 개발을 이끌uam사업부를 신설하고 아메 리카 항공 우주국 NASA출신의 신 김재원 박사를 부사장으로 영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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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직전기차,수소차,자율주행차의시대가오지도않았는데많은글로벌대기업은이미어두운하항시,을본인은자동차를준비하고있죠.현대차 정의선 부회장, 또 완벽한 자율주행자동차보다 어두운 하강 시 을 본인은 자동차를 가장 먼저 상용화할 수 있다는 말을 해 주목받았습니다.이렇게 말한 이유는 어두운 하항 시 울 본인은 차가 불가능하지 않고 이미 가능한 상태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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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최근 시대가 바뀌고 과학기술의 발전속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빨라졌기 때문에 자율주행을 연구하면 자율비행도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거의 동시에 개발이 가능할 정도로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학 기술의 속도가 얼마나 빠른 이유는 한반도의 역사가 5000년이 넘으며 이 수많은 세월의 발전 속도를 보면 최근의 인류 문명은 정내용 급격히 변경된 것을 알 수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에 우리는 조선이라는 나라에 살면서 자동차가 아니라 마차에 타고 다닜 슴니다 ​, 불과 100년 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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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런데 최근 과학기술을 보면 그 과학 발전의 속도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하 한 선을 나쁘지 않아는 자동차가 나쁘지 않아 오는데 10년이 걸리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그렇게 되면 우리는 그 변화에 빨리 적응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우리가관심을가져야할것은만약항상나쁘지않은차가나쁘지않았을때우리의삶이어떻게변화되느냐입니다.현재 미국에서도 항상 괜찮은 자동차가 곧 올 것이라고 생각하며 수많은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의 비행 수단은 크게 2가지입니다. 비행기와 헬기지만 이 두 비행 수단은 도시 안에서는 쓸 수 없습니다.비행기의 경우 활주로가 없어서 사용할 수 없고 헬리콥터는 너희가 시끄러워서 도시 안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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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기 때문에 도시 내에서 uam 도심 자율 비행이 되려면 몇 가지 필수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제1의 필수 기술은 수직 이착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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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행기의 경우 활주로를 달려 날아가야 하지만 도심에서 사용하는 차량이 하늘을 날기 위해서는 수직이착륙이 가능해야 합니다.또 도심 내에서 자동차로 비행하기 위해서는 매우 높은 자동화 수준이 필요합니다.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탄생한다는 것은 인간이 조종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자율비행자동차를 사람이 조종한다면 상상할 수 없는 것이 일본어과 인기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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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완벽한 자동화 소프트웨어와 관제 시스템이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하는 세 번째 기술은 분산 추진 기술입니다. 분산 추진 기술은 대형 추진 장치 대신 소형 추진 장치를 분산해 배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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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게 필요한 이유는 즉시 소리 때문이다 비행기의 큰 추진 장치는 힘은 좋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소리가 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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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작은 추진장치를 분산해 설치하면 그 소리는 현격히 줄어들 것이다 쉽게 드론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이 분산 추진 기술이 uam 비행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또 다른 기술로는 베터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하항 시를 낸다는 것은 땅을 달리는 것보다 확실히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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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다가 매연 등 환경 오염의 의문이 지상을 달릴 때보다 더 중요해집니다.그래서 당연히 친환경적이어야 하고 친환경적이어야 한다면 배터리가 발전해야 합니다.그럼 uam 도심 자율 비행은 어떻게 상용화될까요?전문가들은 자율비행자동차가 상용화되기 전에 먼저 몇 개가 상용화된 뒤 자율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 NASA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총 3종류의 사업 모델이 유력합니다 가장 먼저 상용화되는 uam은 무인 배송 시스템입니다. 드론과 같은 무인 배송 시스템이 가장 먼저 활성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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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무인배송이 가능하려면 이 수많은 드론을 관리하는 관제시스템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미 연방항공청과 nasa는 이미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무인항공기 관제시스템을 개발중이며 이미 개발의 마지막 단계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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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ASA는 2027년에는 무인 항공 배송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어 2030년이면 이익이 바루 셍후와루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2번째로 상용화되는 uam은 바로 AIR metro입니다. 에어메트로는 간단히 말해서 항공대중교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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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중교통의 경우 이미 정해진 노선과 정해진 일정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자율비행자동차보다 관리가 쉬워 먼저 상용화될 것입니다.개인적으로 봤을 때, 아메트로 통근의 경우, 그 통근 때때로 혁신적 하나 정도로 단축되기 때문에 장거리 통근이 가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그럼 요즘 정부가 그렇게 노력하는 집값 사고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겠네요.오한 씨는 무인 비행 자동차 uam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무인 비행이 가능하면 정 이야기 4차 산업이 코앞에 온 것 같아요 우리는 미래를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왜냐하면우리가어려워질수도있기때문입니다.미래에 많은 것들이 사라지고 본인의 환경 변화에 따라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를 아주 최근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내 안에 실패할 수 있고, 준비는 못해도 관심있게 대비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그랬듯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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